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세경사

장바구니 0
close open

QUICK MENU

BANK INFO

  • 예금주 : (주) 세경카이프
  • 기업은행
    626-02330101-017

CS 담당자

  • 담당자  공소민 사원
  • 네이트온  carif1291@nate.com

CS CENTER

  • 031-521-1291
  • 상담시간  09:00 ~ 18:00
  •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TODAY VIEW0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41 [기타]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는데 사라졌어요?   
          • 답변
          • 세경사(바우몰)은 장바구니 상품을 담았을 경우 담은 날로부터 7일간 보관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오래도록 보관을 원하신다면 위시리스트에 담아 보관하시면 삭제되지 않고 오래도록 보관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40 [기타] 카루(바우몰)B2B 콜센터의 업무시간은요?   
          • 답변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30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30분~1시 30분

            업무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 또는 1:1문의를 이용하시면 업무 시작시에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39 [상품관련]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   
          • 답변
          • - 반품은 물품 수령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카루(바우몰)B2B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을카루(바우몰)B2B로 내려보낼때 2,5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거나카루(바우몰)B2B로 입금을 시켜주셔야 반품이 처리됩니다.)


            - 제품에 대한 하자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CJ대한통운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을 들어있던 박스에 넣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 제품자체에 운송장스티커를 붙인경우


            * 모든 주문제작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38 [환불요청]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   
          • 답변
          •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반품하고자 하실 때는 카루(바우몰)B2B 콜센터로 전화를 주신 후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하시면 됩니다.

            (단, 수령 7일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을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신 후 카루(바우몰)B2B로 반품 및 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제품 박스를 그대로 보내지 마시고 다른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반품이 접수됩니다.


            보내실 때 택배사를 CJ대한통운을 이용해서 보내주시면 더 빨리 처리됩니다.

          37 [상품관련]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   
          • 답변
          • 카루(바우몰)B2B 콜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담당자와 상담 후 제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미 받으신 제품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직원편으로 맞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36 [환불요청]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답변
          • 반품하실 제품을 먼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카루(바우몰)B2B로 보내주시면, 제품의 파손, 손상, 오염되지 않았을 경우


            카루(바우몰)B2B에서 연락을 드리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해드리고 무통장 입금은 본인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35 [상품관련]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 답변
          •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 주문제작의 모든제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34 [주문취소]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 결제 이전(무통장 입금이며 입금예정인 경우)의 주문 취소는 즉시 처리가 됩니다. ※

            ※ 위의 경우 이외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 카드 결제이며 결제예정 상태인 경우는 결제된 경우가 아니므로 취소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 교환 , 환불에 관해서는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

            주문취소 : 주문조회->주문상세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최대한 회원님들이 상품을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 된 상태에서는 배송 절차에 따라 모든 것이
            자동 전산화 처리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상품을 주문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33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제품 배송은 결제 완료후 1~3일 정도가 소요되며, 일부 재고부족 상품의 경우 배송일자를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상품 출고 후 상품의 위치는 제공해드린 송장번호로 조회부탁 드립니다.

             (단 공휴일 등은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2 [배송안내]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 답변
          • 세경사(바우몰)은 결제금액이 200,000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를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200,000원 미만의 경우 결제시 택배비 2,500원이 청구되며,


            배송비 무료 금액은 주문별 적용되는 금액으로 여러건 주문하여 무료 금액이 된다 해도 배송비는 각각 청구되어 집니다.

          31 [배송안내] 지방에도 배송되나요?   
          • 답변
          • 카루(바우몰)B2B는 국내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도서산간이나 제주도 및 섬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30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 답변
          • 카루(바우몰)B2B 상단의 주문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내역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29 [배송안내] 비회원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지요?   
          • 답변
          • 비회원도 운송장번호로 배송확인하실수 있습니다만, 여러 혜택을 놓치게 됩니다.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여러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 후 주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8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배송정보은 [결제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콜센타(031-521-1291)를 이용하여 연락을 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27 [배송안내] 직접 수령시 배송비 할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카루(바우몰)B2B에서는 온라인 전문 도매 쇼핑몰로서 직접수령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6 [주문결제] 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답변
          • 카루(바우몰)B2B에서는 신용카드결제, 실시간이체, 무통장입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들의 편한 쇼핑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25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는 가능하나요?   
          • 답변
          • 카루(바우몰)B2B에서는 매월 다양한 무이자할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이나 상세페이지 부분에 무이자 할부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24 [주문결제] 온라인 입금시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고싶어요.   
          • 답변
          • 결제단계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면 입금계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쇼핑몰 가장 하단에서도 계좌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23 [주문결제] 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 답변
          • 카드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보안유지를 위하여 주문 시마다 입력하셔야 합니다.


            정확히 입력하시고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 시에 등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를경우 즉시 카루(바우몰)B2B 고객센터(031-521-1291)로 연락 주세요.

          22 [주문결제]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답변
          • 카루(바우몰)B2B 상단의 [주문조회]에서 회원님의 주문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리스트 상에 방금 주문건이 조회가 되며, 상태가 졀제완료로 보이신다면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지신 것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